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 신청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피자헛둘셋넷힐링 2020. 6. 2. 16:46

본문


파산 신청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조언



파산 신청은 간단한 절차가 아니다.


파산 유형도 제각각이고, 개인 재정과 부채의 성격에 따라 선택하는 유형도 달라진다.


그러므로 법원에 파산보호를 청원하기 전에 파산 사실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다음의 팁들은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그들이 받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빚이 있을 때 파산 신청을 받아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주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산 규정은 관할권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개인 주택은 일부 주에서는 손대지 않지만 다른 주에서는 손대지 않는다.


신고하기 전에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파산법을 이해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로 세금을 지불하고 그 후에 개인파산을 신청한다는 생각을 떠올렸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사실 신용카드 부채는 해고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세금 부채는 증가할 수 있다.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은 양도세가 양도성 부채와 맞먹는다는 점이다.


이것은 신용 관리를 사용하는 것이 파산하면 신용 관리를 사용하는 것과 무관하게 만든다.




개인 파산 사건을 진행하기 전에, 당신이 하고 있는 선택이 옳은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결정을 검토하라.


당신은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와 같은 다른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파산은 신용의 영구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그렇게 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용 기록이 가능한 최소한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도록 다른 모든 선택 사항들을 탐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파산 신청을 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매 단계마다 정직하고 진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소득과 개인 자산을 발견하지 못하도록 숨기려 할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종종 큰 합병증, 금전적인 벌칙, 그리고 당신의 소송이 법정 밖으로 던져질 가능성을 야기한다.




모든 정보가 기록되기 전에 정확성을 확인하십시오.


변호사들도 사람이다.


그리고 때때로 그들은 중요한 정보를 잊어버리고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


주저하지 말고 큰 소리로 말해라.


이것은 너의 청력이고 너의 미래는 위태롭다.




파산한 후에도, 당신은 여전히 어떤 종류의 무담보 신용을 얻는 데 문제를 볼 수 있다.


그런 경우라면 한 장, 두 장의 보안 카드를 신청해 봐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지금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지고 있는 심각성을 보여줄 기회를 제공한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담보 신용카드를 취득할 수 있게 된다.




파산 신청이 여러분이 저지르기 전에 철저히 생각해 보아야 할 선택이라는 것을 여러분은 이제 알고 있다.


궁극적으로, 만약 파산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을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보인다면, 당신은 파산 변호사를 찾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파산 단계를 안내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새로운 출발이 훌륭한 출발이 되도록 보장할 것이다.